뿜뿜잡학

여성 커뮤니티 워마드 충격, 한서희. 커뮤니티 회원들 "내가 워마드다, 나를 체포하라" 본문

INFO

여성 커뮤니티 워마드 충격, 한서희. 커뮤니티 회원들 "내가 워마드다, 나를 체포하라"

soccerdin 2018. 8. 9. 22:03

여성 커뮤니티 워마드 충격, 한서희. 커뮤니티 회원들 "내가 워마드다, 나를 체포하라"


워마드 운영자의 해외도피, 체포영장 발부

음란물 유포 방조 여성 커뮤니티 워마드

워마드 운영자 아동음란물 개시 방조 체포영장 발부

남성을 혐오하는 여성들의 공간 워마드 커뮤니티

워마드 커뮤니티 회원들의 SNS 강경대응

 " 내가 워마드 운영자다"

 " 워마드 운영자인 나를 체포해라"

시끌벅적 온라인 이슈에 한서희 실검 1위

 " 내가 워마드다 워마드 족칠려면 나 대신 잡아가라 명예롭게 웜련들 위해서 빵 한번 더 가겠다이기야"

    한서희 인스타 그램에 올린 내가 워마드다...


워마드 운영자 음란물 유포 방조


[단독] '워마드' 운영자 체포영장…음란물 유포 방조 혐의 / SBS

워마드 운영자 체표영장 링크



워마드 운영자 체포영장 발부

<앵커> 남성 혐오 사이트 '워마드' 운영진에 대해서 체포 영장이 발부됐다는 사실을 어제(8일) SBS가 보도해드렸습니다. 경찰의 성 차별적 편파 수사 논란이 일며 국민청원까지 올라온 가운데 경찰이 진화에 나섰습니다. 신정은 기자입니다.  <기자> 부산지방경찰청이 지난 5월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워마드 운영자의 신원을 알아내 체포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운영자에겐 우선 '음란물 유포 방조' 혐의가 적용됐습니다....(원문) SBS 뉴스 

 

워마드 운영자 체포영장 '편파 논란'…경찰 “일베도 수사 중”
남성 혐오 사이트 '워마드' 운영진에 대해서 체포 영장이 발부됐다는 사실을 어제 SBS가 보도해드렸습니다. 경찰의 성 차별적 편파 수사 논란이 일며 국민청원까지 올라온 가운데 경찰이 진화에 나섰습니다.
news.sbs.co.kr

 


블로그 핫한소식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