뿜뿜잡학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처럼 활용한다, 멀티 블로그 통합 사이트로.. 본문

INFO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처럼 활용한다, 멀티 블로그 통합 사이트로..

soccerdin 2018. 10. 25. 23:18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한다, 멀티 블로그 통합 사이트로..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처럼 활용한다


블로그,SNS를 셀프스터디(인터넷 서칭)로 1년6개월정도 운영하며 성장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N블로그에서 T블로그로 집중화시킨 지는 1년이 되어갑니다. 아직도 배울게 많고 단계적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중입니다.

개인적인 홍보매체는 블로그로 일상생활 정보를 포스팅 (Blog글 작성)하고 페이 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등의 SNS를 활용하여 멀티채널 홍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아마 다수의 온라인 활동하시는분들과  동일수준의 방법으로 홍보매체를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온라 인,디지털 홍보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들 또는 진행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어떤 방법으로 홍보를 진행하 고 계신가요?


본인이 운영하는 방식은 블로그,sns등을 통합하는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연동하는 것입니다.

바로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블로그 구독자들이 즐겨 찾는 글

 

-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가능, 1일 글 작성수 제한..Tistory Blog 소식

- 카카오톡 PC버전 대화백업 하는방법과 친구추가 프로필설정등 주요기능 알아보자

- 무료이미지 사이트, 이미지 편집,사진용량 줄이는곳 추천

- 티스토리 다음 애드핏(Daum AdFit) 플러그인 업데이트 적용, 사이드바등 다양한 배너광고

- 구글 크롬 업데이트 버젼확인, 인터넷사용기록 삭제하기

- 구글 애드센스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용어정리

 

멀티블로그,  멀티SNS를 운영하다보니 통합관리하는 홈페이지를 고민하다가 조금더 경험과 노하우가 쌓인뒤 개인  도메인과 홈페이지를 준비하는게 좋겠다는 판단이 들었고 , 그 과도기적 시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SNS홍보를 택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나, 카카오스토리,밴드등 다양한 채널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다루기 쉽고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검토하던중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선택하고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검색노출,상위권노출이 중요하지만 SNS를 활용해서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는방법도 매우 중요하다고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분이라면 특히나 검색노출,상위권노출등이 방문자 횟수를 늘리는데 가장 필요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문자횟수를 늘리기 위해 단시간내에  예산에 맞춰서  포털이나 언론,미디어등에  홍보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꾸준한 노력과 단계적인 투자(시간,비용등)를 통해  어느정도 위치 (블로그지수, 블로그 포스팅수 등)에 오르도록 준비하며 스킬을 향상시키도록  준비하시는게 어떨런지요.


조그마한 정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 봤습니다.

티스토리 멀리블로그를 통합관리 운영하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