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아시안게임축구결승
- 왕밤빵
- 김비서박민영
- 왕밤빵김용진
- 트와이스
- 로이킴MV
- 복면가왕동방불패
- 비긴어게인2
- 황치열별그대
- AG2018
- 불후의명곡몽니
- 불후의명곡
- 더콜비와이
- 아시안게임축구
- 불후의명곡2
- 복면가왕왕밤빵
- 우리가만난기적OST
- 화사곱창
- 동막골소녀
- 우리가만난기적최종회
- AOA빙글뱅글
- 박서준
- 복면가왕음악대장
- 복면가왕밥로스
- 하나뿐인내편
- 설현빙글뱅글
- 손흥민
- 비긴어게인2박정현
- 더콜에일리
- 러시아월드컵4강
Archives
- Today
- Total
뿜뿜잡학
구글 애드센스 용어정리 본문
구글 애드센스 용어정리
1,000회 노출당 수익(RPM)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은 1,000회 노출이 발생할 때 예상되는 수입을 나타냅니다. RPM은 실제로 발생한 수입이 아니며,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 노출 또는 검색이 발생한 횟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
계산식: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0.15 / 25) * 1,000).
45,000회의 광고 노출에서 180달러의 수입이 예상되면 광고 RPM은 4달러가 됩니다(180/45,000 * 1000).
RPM은 광고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수치로 여러 채널 간 수익을 비교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1사분위
사분위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재생한 길이의 비율을 확인하여 특정 동영상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표준 방법입니다. 동영상 광고의 처음 25%(1사분위)를 본 사용자 수를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