뿜뿜잡학

마마무 너나해/별~밤/매일봐요, 뮤비(MV)/가사 본문

INFO

마마무 너나해/별~밤/매일봐요, 뮤비(MV)/가사

soccerdin 2018. 7. 18. 22:28

마마무 너나해/별~밤/매일봐요, 뮤비(MV)/가사


마마무 너나해

마마무 너나해 뮤비(MV)/가사

MAMAMOO(마마무) _ Egotistic(너나 해)

MAMAMOO Egotistic

마마무 별이 빛나는밤

마마무 별이 빛나는밤 뮤비(MV)/가사

MAMAMOO(마마무) _ Starry Night(별이 빛나는 밤)

MAMAMOO Starry Night

마마무 매일봐요

마마무 매일봐요 뮤비(MV)/가사

MAMAMOO(마마무) _ Everyday(매일 봐요)

MAMAMOO Everyday


마마무 너나해 뮤비

[MV] MAMAMOO(마마무) _ Egotistic(너나 해)


마마무 너나해 가사

너나해 가사

(일부분)

I'm ready to go on my way /할 말이 없어 Go away/설명이 더 필요해?/화를 내도 내 입만 아프다니까/나도 멋대로 할래/Bicho Malo/난 언제나 너너너너 해/넌 언제나 나나나나 해/움띠야이야 띠야이야/(네 멋대로 중심이 돼)/넌 너만 생각해/그럴 거면 너너너나 해 에이에/움띠야이야 띠야이야/(네 멋대로 굴면 안 돼)/재미없어/(너너너나 해)/이젠 됐어/(너너너나 해)/후회해도/(너너너나 해)/네 멋대로 네 멋대로/(멋대로만 해 너너나 해)/내 멋대로 할래/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네가 휘휘휘 불어와/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겨울이 지나고 또다시 꽃은 피고/따뜻한 공기 냄새가 날 감싸 /달라진 거 없는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그래도 내일을 기다려봐 /하루에 끝에서 이 자리에 남아서 /날이 날이 새도록 /너를 그리고 있어 /Do you want me to leave? /No! 난 그 자리 그대로/까만 밤하늘에 가려/잠시 보이지 않는 거야 



마마무 별이 빛나는밤 뮤비

[MV] MAMAMOO(마마무) _ Starry Night(별이 빛나는 밤)


마마무 별이 빛나는밤 가사

별이 빛나는밤 가사

(일부분)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네가 휘휘휘 불어와/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나를 취하게 만들어/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겨울이 지나고 또다시 꽃은 피고/따뜻한 공기 냄새가 날 감싸 /달라진 거 없는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그래도 내일을 기다려봐 /하루에 끝에서 이 자리에 남아서 /날이 날이 새도록 /너를 그리고 있어 /Do you want me to leave? /No! 난 그 자리 그대로/까만 밤하늘에 가려/잠시 보이지 않는 거야 


마마무 매일봐요 MV

[MV] MAMAMOO(마마무) _ Everyday(매일 봐요)


마마무 매일봐요 가사

매일봐요 가사

(일부분)

You are driving me crazy / 집중 안 돼 / 내 머릿속을 뛰어다니느라 / 다리 아플 텐데/내 옆에 앉아 보는 건 어때? yeah / 지금 이 순간은 나한테만 집중해/눈이 마주친 순간 내 얼굴은 발그레 /너에게 빠져있어 /Falling in love /아무 이유 없이 그냥 네가 좋아 / 하루 한 시간이라도/ 좀 더 보고 싶어/가끔씩은 아쉬운 마음에 돌아보네 / 매일 같이 있고 싶고 / 좀 더 알고 싶어 /이런 나를 어떡해 /마음만 조급해 yeah / 널 보고만 있어도  / 이렇게 마음이 벅차 / 또 한 걸음 다가가 볼까 /take it slow / 더 숨길 수 없어서 / 말할게 이제는 우리 / 매일 매일 매일



뮤직비디오 .뮤비.MV 블로그 인기글

- 불후의명곡 김현철 최종우승 422점, 더원 제발

- 복면가왕 밥로스/모아이 한숨/본능적으로, 80대 복면가왕

- 아는형님 정은지/손나은.. 에이핑크 놀러왔죵, 손나은 있다 없으니까 대박

- 복면가왕 레서판다 워너원 하성운 식지않는 인기뮤직, 멀어지다/나타나/으라차차

 거미 복면가왕 코스모스 양화대교/몽중인/꿈에 노래실력 회상하며 결혼소식 축하

- TAEYEON 태연 뮤비, Why x Fine x Something New MV

- 손승연 동방불패 79대 가왕방어전 샤이니 셜록, 밥로스의 도전

- 샤이니 노래모음 뮤비 아이원트유(I Want You)/데리러가(Good Evening)

- 비긴어게인2 헨리 YOUTH/IT's YOU, 천재 매력폭발

- 더콜 거미x에일리 질투나, 크러쉬x비와이 제로백(0-010) 음원공개

- 집사부일체 이승기/이선희, 감동 노래방 사랑했지만/끝사랑

- 켜줘 티져 영상,촬영 현장 비하인드 그리고 Wanna One Light MV까지

- 복면가왕 동방불패 음악대장 9연승 도저언 , 동방불패 손승연 달의몰락 78대 가왕 8연승

- 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신화까지? 일상으로의초대/매일매일기다려/백만송이장미, 30대가왕

- 아는형님 설현 예능감 뿜뿜, 상큼발랄AOA 빙글뱅글 다이어트 식단

-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돈크라이x봄비x하여가, 가왕질주 25x26x27대

- 음악대장 22대 라젠카/ 23대 걱정말아요/24대 판타스틱, 국가스텐 하현우


Comments